ID PWD
게이머가 말한다/신문고
자유게시판
LOL 전용게시판
겜툰 출석체크
겜툰 GC경매
게임VS게임
최고&최악의 게임
찰칵! 이거거든!~
겜툰30문30답
게임스크린샷
겜툰 이벤트! 안내
 
자유게시판 HOME > EASY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도트의 매력을 느낄수 있는 파이널퀘스트
   작성자 : 전부치기      2017-03-09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게임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시설, 개발교육 등을 지원해주는 게임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에 게임아카데미 1기에서 나온 게임 중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파이널퀘스트를 해보고 있습니다. 아직 출시한 게임은 아니지만 운좋게

기회가 와서 선체험을 해본건데 우선 도트 그래픽만의 매력을 좋아하는지라

3D 도트 그래픽이라는 점이 좋았습니다. 도트의 매력을 잘살려논 게임이더군요.

게임 방식은 각 던전에 발생한 퀘스트를 받아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던전에 들어가 퀘스트를 완료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였는데

무인도 발견이라는 퀘스트는 게임시작시 우측의 건물과

좌측의 건물을 파괴하면 되는 퀘스트였습니다.

몬스터의 공격을 무빙으로 피하며 우선적으로 건물을 파괴하면

쉽게 클리어가 됬는데 3월 중 출시한다고하니

정식출시가 기다려지는 게임이였습니다.



 



 
덧글쓰기
 
아추워      [17-03-10]
저도 해보고 싶네요 ㅋㅋ
 
게시물 총 13880개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28634       뮤레전드 하는분들? (0)     페페페페   2017-03-24   41
28633       좀비왕 웹툰보는데 내용 완전 공감되요 (0)     신의펀치   2017-03-22   212
28632       다시 키웁니다 ㅠㅠㅋ (0)     얼음떵어링   2017-03-22   205
28631       손해보기 싫으면 ㄱㄱ (0)     dkfaod   2017-03-22   67
28630       썸썸 캡틴 좀 뽑혔으면 좋겠다 ㅠㅠ (0)     피아젯   2017-03-21   40
28628       뮤레전드 곧 정식오픈이라 레드젠 쏜. (0)     KBS2TV   2017-03-21   42
28627       엘소드M루나의그림자 3D라 새롭네요. (0)     얼음떵어링   2017-03-21   151
28626       신규유저인데 지원해주니까 할만하네요. (0)     투샷원샷쓰   2017-03-20   182
28625       코에이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사전예약중 (0)     비깜참   2017-03-17   152
28624       온라인게임 대전략온라인 하시는분들 . (0)     베스킨   2017-03-17   52
28623       레볼루션 초보팁. (0)     헤라곤   2017-03-17   195
28622       RPG는 역시 피빕재미가 제일큰비중. (0)     투샷원샷쓰   2017-03-17   177
28621       모두의마블 문상당첨됐으면 좋겠네요 . (0)     얼음떵어링   2017-03-15   178
28620       평소에 전략시뮬레이션을 좀 했는데  (0)     히스티   2017-03-16   175
28619       명품2 온라인게임 정식오픈 (0)     페페페페   2017-03-13   77
28618       이벤트재료로 버프도 쓸수있네요 대박. (1)     얼음떵어링   2017-03-14   171
28616       클럽오디션이 모바일로 나왔네요!! (0)     모든날   2017-03-12   59
28615       스톤에이지 전설펫 얻고싶네요 ㅠㅠㅎ (0)     투샷원샷쓰   2017-03-10   140
28614       업뎃된거 꿀이네요 진심 ㅋㅋ (0)     투샷원샷쓰   2017-03-13   154
28613       다이브 땜에 빨리 일요일 됐음 좋겠. (0)     다트사임   2017-03-10   16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개인정보취급방침 | 약관안내 | 겜툰소개 | 사업제휴 | 카툰제작 문의 | 저작권법 안내 | 저작권 침해사례 [신고/문의]
인천 사무실: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284-74 대원칸타빌 501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서울 사무실: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59-22 백상스타타워2차 1307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등록번호 : 인천광역시 아01025   창간년월일 : 2005년 5월4일    발행인·편집인 : 송경민
CopyrightⓒGAMTO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