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D
게이머가 말한다/신문고
자유게시판
LOL 전용게시판
겜툰 출석체크
겜툰 GC경매
게임VS게임
최고&최악의 게임
찰칵! 이거거든!~
겜툰30문30답
게임스크린샷
겜툰 이벤트! 안내
 
자유게시판 HOME > EASY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재료로 버프도 쓸수있네요 대박인듯 ㅋㅋ
   작성자 : 얼음떵어링      2017-03-14


이번 레볼루션 화이트데이 보상중에 럭셔리 사탕 선물상자가 한도수량이 있는만큼 제일 좋아보이기도 해서
아데나가 수급좀 할겸 사탕 모아보고 있습니다 ㅎㅎ
어차피 숙제할겸 요던도 돌고 오탑 소탕, 경던 등 다 챙기니까
크게 상관없이 재료모이니까 좋기도 하더라고요
럭셔리 사탕선물상자가 교환횟수 10번인데
10만아데나, 축강주, 마프르 가호 조각30개 등 제가 필요했던 재료들이기도해서 나름 꿀인듯합니다


그리고 사탕들마다 버프도 있다보니 나름 난이도 있는 정던이나
진행하는데 어렵다고 느꼇던 메인퀘스트부분에서 사용하면 진짜 좋겠더군요
22일까지니까 충분히 이벤트 참여해봐야겠습니다 ㅎ

 
덧글쓰기
 
투샷원샷쓰      [17-03-13]
럭셔리 꿀입니다 진심 저도 이번에 화이트이벤만큼 열심히 챙길생각임
 
게시물 총 13887개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아 홍진호 발음진짜 ㅋㅋㅋ (0)     히스티   2017-03-30   11
      은근 연예인도 많이 하네요 (0)     투샷원샷쓰   2017-03-30   12
      요즘 유희낙락 챙겨보는데 ㅋㅋ (1)     틱틱이   2017-03-29   133
      이번 블랙베어 탑승펫주는거 귀엽네요. (0)     히스티   2017-03-29   113
      세력 배신 하는거 빨리 해보고 싶네. (0)     얼음떵어링   2017-03-29   161
28636       오버워치 지포스 챔피언십 2017 . (0)     기명곤   2017-03-28   24
28635       알고보니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개발사. (1)     히스티   2017-03-28   130
28634       뮤레전드 하는분들? (0)     페페페페   2017-03-24   113
28633       좀비왕 웹툰보는데 내용 완전 공감되요 (0)     신의펀치   2017-03-22   221
28632       다시 키웁니다 ㅠㅠㅋ (0)     얼음떵어링   2017-03-22   212
28631       손해보기 싫으면 ㄱㄱ (0)     dkfaod   2017-03-22   71
28630       썸썸 캡틴 좀 뽑혔으면 좋겠다 ㅠㅠ (0)     피아젯   2017-03-21   43
28628       뮤레전드 곧 정식오픈이라 레드젠 쏜. (0)     KBS2TV   2017-03-21   51
28627       엘소드M루나의그림자 3D라 새롭네요. (0)     얼음떵어링   2017-03-21   159
28626       신규유저인데 지원해주니까 할만하네요. (0)     투샷원샷쓰   2017-03-20   188
28625       코에이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사전예약중 (0)     비깜참   2017-03-17   159
28624       온라인게임 대전략온라인 하시는분들 . (0)     베스킨   2017-03-17   57
28623       레볼루션 초보팁. (0)     헤라곤   2017-03-17   201
28622       RPG는 역시 피빕재미가 제일큰비중. (0)     투샷원샷쓰   2017-03-17   180
28621       모두의마블 문상당첨됐으면 좋겠네요 . (0)     얼음떵어링   2017-03-15   18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개인정보취급방침 | 약관안내 | 겜툰소개 | 사업제휴 | 카툰제작 문의 | 저작권법 안내 | 저작권 침해사례 [신고/문의]
인천 사무실: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284-74 대원칸타빌 501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서울 사무실: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59-22 백상스타타워2차 1307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등록번호 : 인천광역시 아01025   창간년월일 : 2005년 5월4일    발행인·편집인 : 송경민
CopyrightⓒGAMTO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