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D
게이머가 말한다/신문고
자유게시판
LOL 전용게시판
겜툰 출석체크
겜툰 GC경매
게임VS게임
최고&최악의 게임
찰칵! 이거거든!~
겜툰30문30답
게임스크린샷
겜툰 이벤트! 안내
 
자유게시판 HOME > EASY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코에이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사전예약중
   작성자 : 비깜참      2017-03-17

코에이의 진삼국무쌍:언리쉬드의 성우진 영상이 오늘 공개됬는데
평소 유명했던 원피스 성우 소연님과 나루토에서 이타치 성우를 했던 구자형님등
유명한 성우진들이 대거 참여 했는데요.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는 기존 코에이의 진삼국무쌍의 액션과 무쌍을 제대로 살린
모바일게임이라고 지스타에서도 호평을 받았었는데 진삼국무쌍 시리즈에서 인기가 많은
조운 조자룡 하우돈 유비등의 여러 영웅들의 특징들을 잘 살려낸 액션무쌍이 특징입니다.



현재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는 사전예약을 진행중 입니다.
사전예약으로 1000금화와 3성 왕원희 그리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등록도
중복신청이 가능하며 400금화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미리 사전등록 하시고 플레이하시면 좋을꺼같습니다.
또한, URL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PS4 프로와 삼국지 투어 여행 상품권, 구글 기프트 카드등
얻을 기회도 있으니 지인분들이랑 같이 하시면 좋겠죠.



 
덧글쓰기
 
게시물 총 14261개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오 악역조연4명영상 보신분? (0)     히스티   2017-07-28   9
      아나이스 시크릿 챕터 꽤 재밌넹 (0)     축신발신   2017-07-28   12
      데카론 점핑캐릭터 주는거 아셨나요 (0)     히스티   2017-07-28   12
      이정재는 진짜 나이드는게 맞는지.. (0)     히스티   2017-07-28   8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0)     얼음떵어링   2017-07-28   10
      다크어벤저3 진짜 기대한만큼 빠져듭. (0)     비깜참   2017-07-27   121
      뭐부터 올려볼까요 ㅎㅎ (0)     얼음떵어링   2017-07-27   162
      와 퀄리티 진짜 장난아닌듯 (0)     틱틱이   2017-07-27   120
      클랜즈 라는 게임이 나온다고하는데 (0)     셀디   2017-07-27   123
      ★SNS 애용자라면 돈벌기 최상! (0)     홈미스   2017-07-27   11
      이젠 스킬랭크나올려봐야지 (0)     축신발신   2017-07-27   111
      마블엔드타임아레나 은근 꿀잼  (0)     축신발신   2017-07-28   183
29009       점핑이벤트도 있고 경품까지 ㄷㄷ  (0)     비깜참   2017-07-26   131
      에이핑크 때문에라도... (0)     틱틱이   2017-07-27   146
29007       솜씨올릴려고 ㅋㅋㅋㅋ거미줄 캔다 쩝. (0)     비깜참   2017-07-26   128
29006       같은데 다른느낌., (0)     히스티   2017-07-26   139
29005       레고에 빠져있는 이유 ㅎㅎ (0)     틱틱이   2017-07-25   165
29004       아나이스 은근 귀엽네요 (0)     축신발신   2017-07-25   122
29003       테일즈런너R이라니 나올 것 이 나온. (1)     비깜참   2017-07-26   144
29002       게임 속 무서운 브금 Top 5 (0)     개개비   2017-07-25   2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개인정보취급방침 | 약관안내 | 겜툰소개 | 사업제휴 | 카툰제작 문의 | 저작권법 안내 | 저작권 침해사례 [신고/문의]
인천 사무실: 인천시 부평구 부평대로 115 엠타워7차 302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서울 사무실: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7길 24, 702-4호(구로동,벽산디지털밸리1차)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제호: 겜툰   등록번호 : 인천광역시 아01025   등록일자 : 2009년 9월15일    발행인·편집인 : 송경민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요원
CopyrightⓒGAMTO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