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D
게이머가 말한다/신문고
자유게시판
LOL 전용게시판
겜툰 출석체크
겜툰 GC경매
게임VS게임
최고&최악의 게임
찰칵! 이거거든!~
겜툰30문30답
게임스크린샷
겜툰 이벤트! 안내
 
자유게시판 HOME > EASY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사전등록 해놓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작성자 : 축신발신      2017-07-14

마비노기 체인슬래시 공개되서 한번 봤는데 꽤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스킬 쿨타임도 없고 원거리 근거리 공격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ㅋ
무엇보다 스킬 쿨타임이 없다는 점에서 좀 놀랐습니다.
지금까지 스킬 쿨타임 없는 재능은 없지 않았나요?
꽤 재능이 괜찮아 보이기도 해서
7월 20일날 본서버에서 나온다는데 그떄 복귀 한번 해보려고요.




지금 보니까 사전등록 이벤트도 하고 있던데
보상이 꽤 괜찮네요 환생할 수 있게 환생 물약도 주고있고.
신규 재능 준비 이벤트도 하고 있던데 이거나 하면서 보상 받고
체인슬래시 기다려 보려고요.

빨리 20일이 되면 좋겠습니다.


 
덧글쓰기
 
게시물 총 14463개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로열블러드 CBT 사전 모집중이네요 (0)     풀댓트리거   2017-09-22   5
      막타 나왔던데 해보신분? (0)     이시간너의   2017-09-22   6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프로게이머를 . (0)     개개비   2017-09-21   25
      오.. 많이 좋아진 ㅎㅎ (0)     이시간너의   2017-09-21   144
29230       김희선 인스타에도 떳다! (0)     틱틱이   2017-09-20   157
29229       테라M 나오더라고요 이번에~ (0)     샤넬리   2017-09-20   164
29227       2일차 ㅋㅋ (0)     헤라곤   2017-09-20   165
29226       이제 곧 다가오는거 같은데 (1)     비깜참   2017-09-20   142
29225       100스테이지 클! (0)     얼음떵어링   2017-09-20   145
29224       메이플스토리에서 손가락 부러질 각오. (0)     개개비   2017-09-19   53
29223       비슷한듯 다른 느낌이랄까..? (0)     비깜참   2017-09-19   144
29222       섭통이후 사람많아진게 체감됨 ㅋㅋ (1)     헤라곤   2017-09-19   151
29221       영상만 봐도 해보고싶다  (1)     비깜참   2017-09-20   140
29220       테라m 나오면 하실건가요? (1)     다트사임   2017-09-18   290
29219       현실반영 갓겜 ㄷㄷㄷㄷ (0)     헤라곤   2017-09-18   160
29218       뽀로로가 이렇게..ㄷㄷ? (0)     비깜참   2017-09-18   181
29217       곧 있으면 시즌3 업데이트 +_+ (1)     헤라곤   2017-09-15   141
29216       기대이상 만족 (1)     얼음떵어링   2017-09-15   165
29215       권력 같은 모바일게임은 처음 ㅋㅋㅋ (1)     다트사임   2017-09-15   194
29214       알고들계시죠? 테라M 사전예약! (0)     샤넬리   2017-09-14   19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개인정보취급방침 | 약관안내 | 겜툰소개 | 사업제휴 | 카툰제작 문의 | 저작권법 안내 | 저작권 침해사례 [신고/문의]
인천 사무실: 인천시 부평구 부평대로 115 엠타워7차 302호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서울 사무실: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7길 24, 702-4호(구로동,벽산디지털밸리1차) / TEL: 032-328-7660 / FAX: 032-328-7637
제호: 겜툰   등록번호 : 인천광역시 아01025   등록일자 : 2009년 9월15일    발행인·편집인 : 송경민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요원
CopyrightⓒGAMTOON. All Rights Reserved.